본문 바로가기
TRAVEL/이야기

세계 여행가

by nhd 2021. 8. 7.
728x90

가장 이른 수도자 여행 가는 석가모니이다. 이 사람은 그가 호화로움을 발견한 것에 더 이상 기쁨을 느끼지 않았다. 이러한 강한 느낌 때문에, 그는 그의 집을 남겨두고 즐거움을 찾아 떠났다. 많은 것들을 찾아본 후에 석가는 새롭게 알게 된, 명상하면서 평화를 찾게 된 보리수나무 밑에 앉았다. 여행을 통해서 석가는 지식, 훈련, 명상 등을 할 수 있었다. 여행은 그에게 삶의 목적을 찾게 해 주었고 평화를 가져다주었다.

많은 사람들에게 여행은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가져다주고, 세계를 다른 시각으로 볼 수 있도록 한다. 이것은 세계를 더욱 가까운 수준으로 연결시키도록 도와주고, 심지어 그들이 살아가는 삶의 목적 또한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많은 사람들은 석가의 여행을 위한 열정을 따라왔고, 여행을 더욱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을 고안해 내기로 했다. 이러한 것들이 현재 산업 혁명과 같은 것으로 이어졌다. 제임스 와트는 증기기관을 삶에 도입하기로 했고 이 발명은 사람들을 마침내 더 빠른 속도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헨리 포드는 조립 라인을 발명했고, 그의 발명품인 ‘Ford Motors’는 더욱더 쉽게 매일 소비자들이 여행을 하도록 만들었다. 그리고 라이트 형제는 첫 번째로 사람이 날 수 있도록 만드는 기계를 발명한 성공적인 사람이었다.

몇 백 년 전에 여행은 여러 과정을 거쳤다. 그의 마지막 도착지를 누구도 모르는, 또 다른 유명한 여행가 콜럼버스가 있다. 1492년에 콜럼버스는 10주간의 긴 여정을 떠났다. 그는 인도를 찾기를 희망했었다. 하지만 그는 대신에 북아메리카라고 알려져 있는 대륙에 착륙했다. 대부분 사람들은 유명한 탐험가라고 하면, 콜럼버스가 했던 것과 같이 고대에 큰 발명을 한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 Lee Berger와 같은 사람은 우리의 인간 조상들의 숨겨진 동굴을 발견했었다. 그와 그의 팀은 1500개가 넘는 뼈와 인간의 새로운 조상인, 호모 날레디(Homo Naledi)를 발견했다.

반응형
LIST

'TRAVEL >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에게 여행이란?  (0) 2021.08.07
여행의 역사  (0) 2021.08.07
여행의 목적과 동기  (0) 2021.08.07
여행(Travel)의 어원  (0) 2021.08.07

댓글